Programming

[언그래머] 일흔다섯번째 아티클_피규어01...와... 이건 좀 충격이긴 하다

송코딩 songcoding 2024. 3. 19. 07:59

안녕하세요 여러분!
피규어02.. 입니다...

 

 

 

아니 여러분 이 뉴스 보셨어요???

 

 

 

OpenAI와 미국 한 스타트업의 합작 '피규어 01' 입니다.

 

진짜 미쳤어요..

아래 영상 한번 보고 오시죠🔥

 

 

 

 

 

솔직히 이번 뉴스는 제가 보면서 너무 소름이라,

와 진짜 미래에 살고 있는 건가.. 3021년 예고편인가... 싶더라구요

 

 

그 와중에 사람들 댓글이 더 웃깁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난 틀린다.

 

 

 

 

피규어 01...

이제 저보다 로봇이...

 

✔️ 로봇이 아닙니다 체크도 잘 할거고

✔️ 이정도면 저보다 집도 잘 치우고..

✔️ 저보다 먹을 것도 잘 찾고... (?) 사실 이건 제가 더 잘하는 거 같네요.. 암튼..

 

 

저보다...저보다...

 

 

 

다시 한번 인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피규어 02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이걸로 충격 먹어서 글도 쓰지 말까.. 글 그냥 GPT한테 써달라 할까.. 하는 생각까지 들 정도네요.

 

 

몇년 전까지만 해도 (기껏해야 5년 되었나요)

이런 짤이 돌던 게 엊그제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낫나..?

 

 

이제는 피규어01이 저러고 있으니..

 

이렇게 인공지능이 기하급수적 아니 정말 빛의 속도로 성장하는 동안에, 우리 인간 세상은 얼마나 변하고 있을까요?

 

 

 

GPT로 과제를 하고, 코딩을 하고..

AI로 기획서를 쓰고 그림을 그리고..

 

@DeepdAive

 

 

심지어 이제는 집도 치워주고 (로봇 청소기 아님) 먹을 거도 준다구요? (제일 좋은 사람 아니 로봇)

 

 

 

근데 진짜 더 놀라운건

 

이런 세상에서 저는 사실 인공지능이랑 그렇게 친하지 않아요,,

이런 사람도 많다는 겁니다ㅋㅋㅋ

솔직히 말하면.. GPT 조차도 10번도 안 써봤을 걸요...?

(이게 가능하다고..?)

 

 

 

사실 모든 트렌드에 뒤떨어 지는 편인 거 같기도 하고 쿨럭..

 

 

 

프로그래밍할 때 쓰면 그렇게 편하다고 하는 데,

 

저는 프로그래밍 하면서 머리 아파하면서 구현할 때 가장 희열(?)을 느끼는 편이라ㅋㅋㅋㅋㅋ

여러분들께는 인공지능을 활용해서 코딩하면 좋다고 하지만, 정작 저는 사용을 해본 적이 없달까요ㅋㅋㅋ 

사실 어려워서 못 쓰는 겁니다 껄껄..😇

 

@점프 투 자바 '챗GPT와 함께 자바 공부하기'

 

 

 

그럼 돌아와서 다시 생각해볼 건..

진짜 이렇게 인공지능에게 현타를 맞는 날에는,

 

GPT가 써주는 글이랑 내 글은 어떤 차이가 있는 걸까

 

 

라는 생각도 하기도 해요 진심으로!

 

 

딱 하나 바로 생각 나는 건, 

찰진 드립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우리만의 뾰족함이 있고,

우리는 그 뾰족함으로 우리 스스로를 성장해가야겠죠. 

 

인공지능은 인공지능이고,

우린 우리대로 잘 살아야 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저도 미래 예고편 하나 날립니다.

 

언그래머 글쓰기 클럽이 4월 초에 찾아 옵니다📝

 

 

인공지능이랑 가위바위보해서 이기는 그날까지,

우리 함께 잘 살아보자구요

 

 

 

그럼, 여러분

일단 이번주도 재밌는 뉴스거리로 잘 보내시구, 우린 또 신나는 금요일에 뵙겠습니다

 

 

 

+) 쿠키 글 🍪

 

아니 그니까요

피규어01은 금요일의 그 쾌감을 앎????????????? 

 

그리고 어? 피규어01

우리는 너가 세상에 나와서 뭘 하는지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규어 니가 재테크를 아냐고❤️

못말리는 인간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