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

[언그래머] 코딩테스트 챌린지_13_베스트앨범 (Lv.2같은 Lv.3)

송코딩 songcoding 2024. 6. 25. 07:59

안녕하세요 여러분~!

김송아입니다.

 

 

 

저는 오늘 아침에 진~~짜 오랜만에 한국노래를 들으며 걸었어요!

마치 한국이 아닌 척 하지만, 지금 저는 성수역이죠ㅋㅋㅋㅋㅋ

 

첫 노래로 방탄소년단의 Butter를 듣고 자연스레 Dynamite까지 들었는데,

너무 신나더라구요,,?

 

이건 마치 3분전의 나,, @음악 짤

 

 

여러분들은 어떤 노래로 아침을 준비하시는 지 문득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의 플레이리스트는 무엇인가요?!?

 

 

 

그런 의미로 오늘의 코딩테스트 문제는

플레이리스트입니다.

 

 

 

 

프로그래머스

코드 중심의 개발자 채용. 스택 기반의 포지션 매칭. 프로그래머스의 개발자 맞춤형 프로필을 등록하고, 나와 기술 궁합이 잘 맞는 기업들을 매칭 받으세요.

programmers.co.kr

 

 

 

무려,, LV.3 문제이긴 합니다 (두둥)

 

그치만 파이썬 난이도로 생각하면 전 LV.2라고 생각하구요!

실제로 풀 때 사용하시는 문법은 무조건 알아야만 하는 문법들 뿐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도전정신과 함께 푼다면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언제나, 힌트 요청은 대환영입니다.

 

천천히 풀어도 괜찮으니까, 혼자 힘으로 풀어보겠다는 생각만 해보자구요!!

 

-

 

 

이렇게 말하는 저는, 사실 천천히 풀면 조급함을 먼저 느끼는 사람이죠 하하하하😇

그리고 그게 잘못 되었다는 걸 깨닫고 있습니다,,

 

 

아마 스진초나 베이스캠프를 저와 함께하신 분들은 제가 시간 관리에 미쳐있다는 걸 아실텐데요!

(아참,, 스진초 8기 곧 오픈해볼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저는 성격이 급하기도 하고, 모든 것을 빨리빨리 효율효율! 이라는 등의 마음으로,,

시간관리에 진심이라고만 생각했지,, 이정도로 강박인 줄은 몰랐어요

 

어떻게 알았냐구요?

감정적으로 정체기 아닌 정체기가 찾아와서, 다시 빠져나갈 방법을 찾고 있는 중이거든요!

 

 

...

 

꼭 무언가 해야한다는 강박으로 평생 살아왔는데,
덕분에 많은 것들을 느끼지 못 했을 수 있겠구나 싶은 중이에요,

 

ㅋㅋㅋㅋ아니 이건 누구나 다 고치고 싶지 않나?ㅋㅋㅋㅋ @강박 짤

 

 

여러분들 중에 아마 속도가 아닌 현재에 집중을 잘 하시는 고수들이 계실 것 같은데

있으시다면 저 좀 노하우좀 알려줘,,,,,,

 

 

여러분들의 오늘은

그 시간에 집중하는, 편안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며칠만에 새 기분을 느끼는 중인) 김송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