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

[언그래머] 마흔여덟번째 아티클_ 안녕하세요, 창의적인 개발자 OOO입니다.

송코딩 songcoding 2023. 12. 5. 07:59

안녕하세요,

지원자 김송아입니다.

 

저의 장점 세가지로 간단하게 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I'm.....

 

@ㅋㅋㅋㅋㅋ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여러분 안녕하세요!

송아지할때 송아 김송아입니다.

 

제가 늘 강조드리는 면접 자기소개 내용으로, 다음과 같이 말씀드리곤 합니다.

 

 

 

while(true) {

김송아 : "여러분들의 장점을 간단하게 나열하시면 됩니다!"

 

그럼 몇몇 분들께서는 저에게 되묻곤 하세요.

 

여러분 : "장점이.. 있을까요..?:

 

 

그럼 저는 늘 말하죠..

 

김송아 : "여러분들 만큼 장점이 많은 사람들이 어디있다고!!!!

어깨 딱 펴고!!!! "

}

 

 

// 무한 루프 도는 거 눈치 채신 분..? 진짜 누가 우리 애 기죽여 자꾸.. 누구야

 


 

 

 

그래서 오늘 글에서는 여러분들의 장점 중 "창의적"이라는 단어를 좀 더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나도 '창의적인 개발자'라고 말을 하고 싶은데,

 

✔️ 막상 이유가 떠오르지 않는 분들도 계실테고,

✔️ '나는 창의적이지 않다' 라고 단정짓는 분들도 많으시지요~?

 

 


 

 

🤔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창의성은 무엇인가요?

 

 

✨저는 하나의 문제를 두고 여러 방면에서 바라볼 수 있는 것을 창의성이라고 말씀드리곤 합니다.

창의성은 결국 문제 해결력과 견주어 얘기할 수 있는 장점이 되는 것이죠.

 

 

막 엄청나게 획기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하자는 것이 아닙니다.

단순히 알고 있는 방안 A 말고도, B도 생각해보고 C도 생각해보고!

내가 알고있는 방안들 뿐 아니라 모르고 있던 방법 중 해결방법은 없을지 찾아보고!

 

저는 이런 과정들까지도 창의성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이자 컴퓨터 과학 교육 연구자, 전문 제빵사..? 👨🏻‍🍳..! 인 바우테르 흐루네벨트는 

저보다 한 발짝 더 갑니다!

 

 

다음과 같이 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해  비판적 사고까지 창의성 중 하나라고 제시하고 있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열린 사고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추천을 드리지 않을 수가 없네요.

 

 

 

 

여유되실 때 그림과 같이 아래 아티클도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한빛 출판사에서 옮겨주신 멋진 글을 공유해봅니다.

 

창의적인 프로그래머가 되는 법 : 더 창의적이 되기 위한 로드맵

더 나은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해선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최신 기술이나 새로운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배우며 성장해나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전할 이야기는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m.hanbit.co.kr

 

 

 

저는 지난 주말 (언니 결혼) 에 체력을 다 쓰고

뻗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우루사 먹으러 갈게요..

 

간때문이야.... 간때문이야.....

 

 

 

그럼 체력도 충전하고 창의력도 충전해서 금요일에 다시 만나요💜

 

 

 

 

 

아니 잠깐, 옆집 사는 김송아가 유데미 강의를 냈다고?

 

옆집 개발자 지금 구경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