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pring

여러분~~ (5/11 12:14 수정)

송코딩 songcoding 2023. 5. 11. 12:00

안녕하세요! 

우리 42 그런 42(?) 여러분ㅋㅋㅋ 잘 지내고 계신가요~?

(42기 맞죠..? 이 김송아의 빛나는 금붕어 기억력이란..😇)

 

하필 딱 11시 부터 티스토리 글쓰기가 오류가 나서, 11시 55분 부터 급하게 글 쓰는 중입니다ㅋㅋㅋ

 

우리 보여드리기로 약속했던 코드는 하단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feat. 굉장히 간단함주의🌟)

 

요 며칠 날도 좋은데,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구요!!

좀 산책도 하고~ 좋아하는 영상 10분씩 챙겨도 보고!ㅎㅎ

좋은 기분이 여러분들의 좋은 멘탈을 만들어 줄테야~~

 

저는 여러분들 며칠 봤다고, 며칠 안봤다고 왜인데 허전한 중이니ㅋㅋㅋ 여러분들도 제 생각 하고 있는거죠?

 

코드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주세요!!

확인하셨다면 💕공감 또는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여러분 댓글만은 꼭! 확인하러 오겠습니다ㅎㅎ

 

그럼, 우리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김송아 드림

 

ps. 아, 온라인 강의 있냐구 여쭤봐주셨죠!! 다음주 오픈하면, 블로그로 알려드릴게요! 찡긋
혹시 필요하시거나 듣고 싶은 강의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 강의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걸로 만들어 나가는 거라🥹

 

 

[Repository Interface]

public interface BookRepository {

    public List<Book> findAll();
}

 

[DB 대용으로 만들어 둔, Map으로 만든 Repository]

public class BookMapRepository implements BookRepository{

    private static Map<Long, Book> db = new HashMap<>();

    @Override
    public List<Book> findAll() {
        return new ArrayList<>(db.values());
    }

}

 

[JPA Repository]

@Repository
public interface BookJPARepository extends JpaRepository<Book, Integer>, BookRepositor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