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

🎊[언그래머] 2024 페스타 특별 이벤트🎊

송코딩 songcoding 2024. 9. 6. 07:59

안녕하세요 여러분!

송아지할때 송아 김송아입니다.

 

 

 

여러분여러분!!! 드디어!!!!!

 

드디어 언그래머 100번째 아티클에
도착을~~~~~~~ 했습니다!!!!!

 

@신서유기 출처 : 네이버블로그 999swon님

 

 

꺄!!!!!!!!!!!!!!!!!!

너무 신납니다!!!! 에헤헤헤헤헤

 

 

그래서..!

 

(두둥)

 

지난 아티클에서 예고드렸듯이, 준비해봤어요.

 

 

 

🎊언그래머 2024 페스타 기간🎊

 

 

꺄!!!!!!!!!!!!!!!

 

끼야아아아아!!!!

 

 

이벤트 3개를 준비해봤어요.
✔️ 오늘부터 다음주 금요일까지 하나씩 오픈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첫번째 이벤트.

 

 

⁉️(진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궁금하신 모든 것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ps. 다른 멋진 분들처럼 인스타에서 기깔나게 하고 싶은데

      인스타를 안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해보겠다고 계정 파서 들어도 가봤지만

      무물보는 대체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컴맹인듯

 

 

 

저는 특별히 구글폼으로^^;;;;;;;;;;;;;

(구글 로그인을 하셔야 답변 제출이 가능합니다! 혹시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들은 해당 포스팅 비밀댓글로 질문을 남겨주셔도 됩니다✅)

 

 

[2024 언그래머 페스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한 분도 빠짐없이 몽~땅 답변해드립니다!!

docs.google.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현타)

 

 

아무튼....

내일(9/7, 토) 23시 59분까지 전해주신 모~든 질문에 대해 한분도 빠짐없이 답변 드릴게요!!

답변은 다음주 화요일에, 익명으로 질문과 함께 포스팅됩니다.

 

 

이력서든, 면접이든, 공부 방법이든, 스프링이든 그냥 인생 살이 전부!!!!!!!!!!

다 물어보셔도 되니 편하게 남겨주세요💓

 

 

편하게 드루와 드루와 @거의 10년전에 눈감고 본 신세계, 황정민님👍

 

 

 

언그래머 페스타는 계속 됩니다🔥🔥🔥🔥

 

[남은 페스타 일정🎉]
🙈 이벤트 2 
9월 10일 화요일 오픈

🙈 이벤트 3
9월 13일 금요일 오픈

 

 

 

 

저는 개인적으로 이러쿵 저러쿵 의미 있는 금요일이네요.

여러분들도 그런 금요일이길 바라며,

 

 

그럼 여러분 마음껏!!!

페스타를 즐겨주세요!!!🔥